어플

큐젠바이오텍, 고용노동부 주관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조용진 / 기사승인 : 2018-12-21 08:46:33
  • -
  • +
  • 인쇄
큐젠바이오텍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청년친화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청년들에게 우수한 중소, 중견기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청년들의 희망을 반영하여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되면 워크넷 구인 정보 우선 제공, 기업 홍보 지원,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사업 우대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정기준은 워라밸의 핵심 요소로 평가되는 임금, 고용안정, 일생활 균형 등이 포함된다. 큐젠바이오텍은 특히 임금과 고용안정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다.
 
큐젠바이오텍 관계자는 “고용노동부가 제시한 ‘워라밸을 위한 근무혁신과 실천방안’을 성실히 실천한 결과가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된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탄탄한 내실을 바탕으로 청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종대 큐젠바이오텍 대표는 “우수한 청년들이 올바르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사람이 가장 소중한 자산인 만큼 우수한 인재들이 오랫동안 근무할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조용진 (jyjthefake@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대웅제약 ‘나보타’ 출시 10주년···2030 비전 “글로벌 매출 5000억 달성 전망”
미 FDA, 이뮤니티바이오 방광암 치료제 '안크티바' 승인
와이바이오, 유나이티드제약·유엔에스바이오와 신규 ADC 항암제 만든다
셀트리온, 서울시와 손잡고 바이오 특화 스타트업 성장 지원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 출시
뉴스댓글 >